국회 과방위청문회에 출석할 예정입니
페이지 정보

본문
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가 유심 해킹 사태와 관련해 오늘(30일) 열리는 국회 과방위청문회에 출석할 예정입니다.
과방위는 어제(29일) 민주당과 국민의힘 간사 간 협의를 통해 유 대표이사를청문회에 부르기로 했습니다.
유 대표이사도청문회출석 의사를 알린.
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가 30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의에서 열린 방송통신 분야청문회에 출석하고.
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가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서 열린 YTN 등 방송·통신 분야청문회에서 고개 숙여 사과하고 있다.
28일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 따르면 유영상 대표는 30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.
과방위는 29일 더불어민주당·국민의힘 간사 간 협의를 통해 유 대표를청문회에 부르기로 했다고 밝혔다.
29일 과방위는 더불어민주당·국민의힘 간사 간 협의를 통해 유 대표이사를청문회에 부르기로 했다.
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신분야청문회가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렸다.
유영상 SK텔레콤 대표이사가청문회에 증인으로 출석하고 있다.
30일)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-PM입니다.
어떤 일정이 있는지 함께 보시겠습니다.
▶ 유영상 SKT 대표이사, 국회 과방위청문회출석 (AM 10:00 국회) 유영상 SKT 대표이사가 유심 해킹 사태와 관련해 국회 과방위에 출석합니다.
유영봉 제주연구원장 후보자가 29일 오전 제주도의회에서 열린 인사청문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.
com /사진= 윤석열 전 대통령의 배우자인 김건희 여사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(과방위)청문회에 불출석 사유서를 제출했다.
더불어민주당 소속 최민희 과방위원장은 이날 SNS(소셜미디어)에 김 여사의청문회불출석 사유서를.
- 이전글100일 연설 들으려는 지지자들 25.04.30
- 다음글미프진 낙태약 실패했나 걱정했는데… ( 카톡 HPK89 ) 25.04.30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