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여마당

달려라 젊음! 힘내라 인삼! 즐겨라 증평! 인삼골축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 

질문답변

열린콘서트 초청가수 건의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증평최고
댓글 0건 조회 816회 작성일 23-06-20 14:38

본문

안녕하세요 2023 증평인삼골축제 열리콘서트 초청가수 건의드립니다.


노인인구가 앞서 지르는 시대에서 어르신들이 좋아할만한 트로트가수도 좋지만 어린 친구들이 좋아하는 MZ세대 연예인을 섭외시켜 보다 좋은 인삼축제 상권 활성화에 기여가 되었으면합니다.


혹 섭외 준비중이라면 다음와 같은 가수들 고려 부탁드립니다.


- 다 음 -


1. 10cm

페스티벌의 꽃, 부동의 라인업 중 하나로 2004년 데뷔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있는 십센치의 무대를 보고싶습니다.


최근에도 증평 근처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축제에도 섭외되서 많은 인기를 끌고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초청된다면 인삼골축제에서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
2. 밴드 루시

페스티벌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밴드입니다. 올림픽 홀에서 개최한 단독콘서트도 전석매진 할 정도로 밴드계에서 떠오르는 샛별입니다.


증평 인구 뿐만이 아닌 타 지역사람도 증평으로 유입 가능할 것으로 보여지며 페스티벌계에서의 떠오르는 샛별인 만큼 축제 활성화에 좋은 기여가 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.


3. 원어스

차세대 K-POP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친구들입니다. 한국의 멋과 미를 다양한 노래에 녹여내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인삼 축제의 흥을 끌어올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

떠오르는 대세인 만큼 증평인삼골축제의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


참고하시어 증평인삼골축제가 빛나는 추억이 될 수 있도록 고려 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